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 최신 1분컷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1개월 무료 이벤트 때 많이 신청하셨을 텐데요 자동결제 기간을 깜빡해서 결제가 되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방법

     

    예전에는 카카오톡 전체메뉴 이모티콘 플러스 메뉴에 들어가면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가 바로 가능했는데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마이 구독 메뉴에서 해지가 가능하게끔 변경됐습니다. 

     

     

    ⏩ 이모티콘플러스 해지하기

     

     

    my구독 메뉴화면에 들어가면 아래 순서대로 해지를 합니다. 해지를 방어하기 위해서 몇 단계 회유 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우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가 목적이니 순서대로 진행해봅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하기 마이구독 화면

     

     

     my구독 첫화면입니다. 여기서 구독 중인 상품에 이모티콘 플러스를 선택한 후 이용권 사용 중입니다. 화면에서 해지하기를 누릅니다. 해지 전 확인해 주세요!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해지하기를 누릅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하기 마이구독 화면

     

     

    정말 해지를 하겠냐는 페이지가 또나옵니다.. 순서대로 해지하기 > 해지사유 선택 후 제출하기 > 해지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하기 마이구독 화면

     

     

    여기서 끝이 아니었네요.. 해지를 예약할껀지 바로 해지를 할 건지 물어보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잠깐! 이모티콘 플러스 자동결제 후 7일 이내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 바로 해지를 하면 바로 환불이 되는데요

     

    하지만 자동결제 후 7일이 지났고 이미 사용을 한 경우라면 남은 이용 기간만큼만 환불이가능하기 때문에 남은 기간을 사용 후 해지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바로 해지를 체크하고 확인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가 해지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 My구독 바로가기

     

    My 구독

    카톡 정기결제 상품을 구독해 보세요.

    my.kakao.com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와 같은 매달 결제되는 정기결제 서비스는 첫 달 무료 같은 프로모션 때문에 가입했다가 해지는 복잡하고 어렵게 해 놓은 경우가 많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